암호화폐는 돈을 송금하는 가장 빠른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주식 및 기타 상품과 거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주체를 제공했습니다. 비트코인을 직접 판매 및 구매할 수 있지만 비트코인 ​​거래 거래소를 사용하여 암호화폐 거래를 계속할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 거래가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되는 많은 거래소가 있으며 고객은 많은 확장된 서비스로 용이합니다. 암호 화폐 투자자 또는 거래자로서 편안함을 위해 거래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를 선택 해제하기 전에 일부 리뷰를 살짝 엿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전 세계 최고의 비트코인 ​​거래소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CoinBase: 아마도 지갑을 통한 이중 시설 거래를 통해 가장 평판이 좋고 가장 큰 비트코인 ​​거래 거래소 중 하나일 것입니다. 코인베이스는 2012년 Y-Combinator의 벤처 발굴을 통해 설립된 이후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현금을 입금 및 출금할 수 있는 여러 옵션, 두 CoinBase 간의 송금이 즉시 이루어짐, 보다 안전한 송금을 위한 여러 서명 옵션이 있는 지갑 시설, 손실에 대비한 비트코인 ​​입금 등 많은 수익성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CoinBase는 다양한 지불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래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허용하는 유럽과 미국의 거래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낮고 많은 Altcoin 거래와 함께 Bitcoin 거래를 제공합니다.

CEX.IO: 2013년 런던에서 비트코인 ​​거래 거래소이자 클라우드 마이닝 촉진자로 시작된 가장 오래되고 평판이 좋은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나중에 채굴 능력이 엄청나게 커져 네트워크 채굴 능력의 거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폐쇄되었습니다. "CEX.IO"는 고객이 훨씬 더 많은 양의 비트코인 ​​거래로 확장할 수 있도록 하며 비트코인을 요청된 가격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거래소의 경우 약간 높은 환전 금액을 청구하지만, 이는 다중 통화 거래(달러, 유로 및 루블)가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및 시설을 보상합니다.

Bitfinex: 가장 발전된 거래 거래소 중 하나이며 특히 경험 많은 암호화폐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에 대한 높은 유동성으로 이 거래소는 레버리지, 마진 펀딩 및 다중 주문 거래와 같은 더 나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Bitfinex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GUI, 한도, 정지, 추적 정지, 시장 등과 같은 다양한 주문 유형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거래소는 또한 거래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인출할 수 있는 약 50개의 통화 쌍을 제공합니다. 거래량 측면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인 Bitfinex는 거래에 대해 가명을 제공하며 식별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만 가명을 제공합니다. 이 거래소의 유일한 단점은 법정화폐 거래를 통한 비트코인 ​​또는 기타 알트코인 구매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Bitstamp: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암호화폐 및 비트코인 ​​거래를 제공하는 가장 오래된 거래소입니다. 가장 오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보안 위협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가장 존경받는 곳입니다. Bitstamp는 현재 Bitcoin, Ethereum, Litecoin 및 Ripple의 4가지 통화를 지원하며 웹 사이트에서 거래를 제외하고 모바일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 ​​사용자 또는 유로 은행에 계좌가 있는 거래자를 위한 멋진 지원이 있습니다. 보안이 철저하고 콜드 스토리지 방식으로 코인이 오프라인으로 저장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해커의 침투는 완전히 불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복잡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초보자용이 아닌 전문가용임을 시사하며 상대적으로 낮은 거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Kraken: 유동성, 유로화 암호화폐 거래량 및 캐나다 달러, USD 및 엔의 거래 수치 측면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거래소 ​​거래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Kraken은 암호화폐 거래의 혼란을 겪고 있는 가장 존경받는 거래소이며 동시에 해킹되는 다른 거래소와 상관없이 고객의 양을 안전하게 유지해 왔습니다. 14개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시설을 통해 사용자는 유사한 인출 용량과 함께 법정화폐 및 암호화폐를 예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CoinBase에 비해 보안 기능이 더 우수하고 거래 수수료가 낮습니다. Kraken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커뮤니티에서 신뢰를 받고 있으며 블룸버그 터미널에 볼륨과 가격을 최초로 공개했다는 것입니다.